아이들 선크림이 없어 잘 지워지는 몽프라
저희 아이들은 아직 핸드폰이 없어요. 4학년 3학년인데 대부분 입학하면서 사준대요. 저희는 소신껏 아직 사주지 못한 장점도 있지만 물론 단점도 있어요. 아이와 연락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마지막 일정을 마치고 집에 갈 시간인데 둘째가 안 오더라고요, 한두 번이 아니라서 감이 와서 밖에 나가서 아이를 구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1층에서 놀고 있던 키즈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나와서, 갑자기 가져가서 발라줬어요 […]
아이들 선크림이 없어 잘 지워지는 몽프라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