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원장 탐구생활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석촌호수 벚꽃을 보러 갔다가 잠실 팝업에도 들러 자이언트 도넛을 영접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베리곰 에디션까지 폭넓게 만나보셨습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뻤던 도넛도 먹고 인생샷까지 소장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뻤던 도넛도 먹고 인생샷까지 소장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
이날 제가 방문한 곳은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게이트로 들어가 건물을 관통하면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가 펼쳐지는데, 다채로운 이벤트가 있어 즐거운 장소였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자이언트 도넛을 만난 건 초대형 곰의 등 바로 뒤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거대한 잠실 베리곰이 거대한 크기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먹는다는 컨셉으로 전체적인 분위기와 딱 맞았어요.
참고로 이 팝업 부스는 4월 7일부터 4월 16일 일요일까지 딱 10일간 운영된다고 해서 일찍 시작하는 날 뛰어다녔습니다.
여기서 얻은 인생샷에 주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아이패드 에어, 슈퍼소닉, 에어팟 프로 또는 오리지널 그레이즈드 하프 더즌이 주어지는 208명 중 한 명이 될 수도 있어 고민 끝에 저도 줄을 서 보기로 했습니다.
이곳 잠실 팝업은 분홍색 티셔츠를 입은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특징이었습니다.
줄 서기 힘든 분이니까 참가할까 말까 망설이는 순간에~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다가와주셔서 미끄러지듯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야외에서 진행되는 행사라 그냥 오른쪽 라인에 대기하면 됐고 별도의 참가비가 없는 점이 장점이었거든요.게다가 인생샷을 남긴 뒤 자연스럽게 왼쪽으로 나가면 오리지널 그레이즈드를 얻는 동선으로 구성돼 있었습니다. 도넛 샘플링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기다리는 동안 한 분 한 분 정성껏 사진을 찍어주시는 모습에 감동이 밀려오는 것 같았습니다. 각도와 포즈를 취해주시는 포스가 심상치 않아 기대감이 높았습니다.그렇게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제 차례가 되면서 조금 부담이 됐어요. 직원분이 자신있다고 믿어보라고 하셔서 크리스피크림 도넛베리곰 팝업박스 안에 들어갔어요.자이언트 도넛 위에 손을 얹는 포즈, 팔을 내리고 뒤로 살짝 눕는 포즈, 브이를 얼굴 옆이 아닌 앞으로 내밀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점 등 여러 팁을 알려주시고 중간에 센스 만점 모니터링까지 해주셔서 물개 박수가 나올 뻔 했습니다.그다음에는 달콤한 디저트까지 덤으로 받는다고 싱글벙글해서 이렇게 기분이 좋다니.초점이 왜 뒤로 가는지 모르겠는데 아이템 획득 완료~!무엇보다 밝게 웃고 잘 나온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 언제부턴가 저를 사진으로 남기지 않게 되었지만 오랜만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이렇게 잠실 팝업을 즐긴 후에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봄 날씨를 만끽해 보았습니다.몇 년 만에 마스크 없이 수많은 인파 속에서 평범한 일상을 누릴 수 있어 크리스피 크림 도넛베리 곰의 어메이징한 의미가 더욱 짙어졌습니다.주말에는 석촌호수 벚꽃 인파까지 겹쳐서 줄이 엄청났을 텐데, 이날 금요일 오후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인생샷을 가지러 4월 16일 이전에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자이언트 근처에는 6개의 미니미가 생일 콘셉트로 케이크를 들고 있어 둘러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었습니다.대부분 사람 키만큼 컸지만 미니미라 좀 더 현실감 있는 귀여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뽀송뽀송 부드러운 촉감에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했고, 자연스럽게 셔터가 눌렸습니다.그리고 한편으로는 신나는 밴드 공연도 하고 즐길 거리가 넘쳤던 잠실 팝업이었거든요.야외에서 맛있는 간식도 먹고 롯데타워나 롯데월드몰 근처 석촌호수에서 꽃구경까지 하면 꽤 좋은 하루 나들이 코스였습니다.한편 잠실 팝업으로 자이언트 도넛을 구경한 후에는 요즘 핫하다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베리 곰 콜라보 에디션을 만나러 도보 2분 거리의 매장에 갔습니다.다양한 토핑과 핑크 초콜릿 사인판을 활용하여 알록달록 수놓은 트레이를 보니 종류별로 하나씩 다 맛보고 싶어졌습니다.망고 밀크크림이 듬뿍 들어간 동월리 비베리는 3200원, 딸기 풍선껌맛 믹스베리 필링이 가득 들어간 고운베리 곰도넛은 3600원바삭바삭한 스프링클 토핑으로 구름 위 무지개를 표현했다는 레인보우베리는 3200원, 초코우유크림과 토핑이 얹힌 초코홀릭베리는 3400원이렇게 크리스피 도넛 베리 곰 신메뉴는 총 4가지였습니다. :)참고로 더즌의 가격은 23,000원, 하프 더즌은 16,000원이었습니다. 모둠세트로 6개, 12개의 꿀조합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이었습니다~!여기에 미니 미키링을 추가하면 6,000원이므로 귀여운 곰 키링이 22,000원이면 꽤 좋습니다. 그리고 하프 더즌에 피크닉 매트를 추가하면 26,800원인데 봄나들이에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했어요.집에 와서 박스를 열어보니 압도적으로 귀여운 비주얼로 사오길 잘한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모양도 예뻤지만 상큼한 맛이 싱그러운 봄과 많이 닮은 데다 달콤한 맛이 기분까지 좋게 해 나른한 오후에 먹기 좋거든요.마지막으로 제가 다녀온 잠실 팝업은 4월 16일까지이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베리 곰은 전 매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안녕~ 뿅!원고료 지원을 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한 소감입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U9l37HiNty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