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개월 아기와 경기도 곤지암 화담숲 숙소, 휴식 371펜션 후기

안녕하세요, 육아일상 블로거 탕아맘입니다. 이번에 단아와 곤지암 화담숲에 가면서 일정상 하루 숙소를 잡았습니다. 원래는 곤지암 리조트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단풍철이라 그런지 벌써 매진이었어요. 그래서 곤지암 화담숲 근처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심371펜션 내동내산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육아일상 블로거 탕아맘입니다. 이번에 단아와 곤지암 화담숲에 가면서 일정상 하루 숙소를 잡았습니다. 원래는 곤지암 리조트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단풍철이라 그런지 벌써 매진이었어요. 그래서 곤지암 화담숲 근처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심371펜션 내동내산의 후기입니다.

내금내산 인증방문 휴게 371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371 더보기 201호 2024.11. 방문 내금내산 인증방문 휴게 371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371 더보기 201호 2024.11. 방문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읍, 면, 동시, 군, 구시, 도의나라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읍, 면, 동시, 군, 구시, 도의나라

휴게371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독고개길 302번길 20-13 예약휴게371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독고개길 302번길 20-13 예약

화담숲과 차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화담숲과 차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저는 201호에 예약하고 문자로 비밀번호 보내주셔서 저녁 7시쯤 편하게 들어왔어요. 다만, 2층 건물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캐리어를 가지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21개월 된 아기도 추가금을 받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웃돈 만원을 입금해 달라고 해서 아직 두 살도 안 된 아기라고 하면 그러면 만원만 입금했다고… 위에 사진이 홈인데 엄청 넓어요.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이라고 하는데 공간이 넓고 침구류도 넉넉합니다. 침대 침구류는 푹신푹신해서 좋았고, 침구 캐비닛에 들어있는 침구류는 그대로 사용할 만했습니다. 우리는 아기 미끄러짐의 위험 때문에 바닥에 모든 이불을 깔고 잤어요. 저는 201호에 예약하고 문자로 비밀번호 보내주셔서 저녁 7시쯤 편하게 들어왔어요. 다만, 2층 건물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캐리어를 가지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21개월 된 아기도 추가금을 받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웃돈 만원을 입금해 달라고 해서 아직 두 살도 안 된 아기라고 하면 그러면 만원만 입금했다고… 위에 사진이 홈인데 엄청 넓어요.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이라고 하는데 공간이 넓고 침구류도 넉넉합니다. 침대 침구류는 푹신푹신해서 좋았고, 침구 캐비닛에 들어있는 침구류는 그대로 사용할 만했습니다. 우리는 아기 미끄러짐의 위험 때문에 바닥에 모든 이불을 깔고 잤어요.

화장실도 넓습니다. 욕조는 없지만 넓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넓습니다. 욕조는 없지만 넓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가격으로 안방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합니다만, 게다가 매우 넓은 거실도 있습니다. 안방보다 큰 거실에 냉장고나 전자레인지 등의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가격으로 안방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합니다만, 게다가 매우 넓은 거실도 있습니다. 안방보다 큰 거실에 냉장고나 전자레인지 등의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텔레비젼도 있습니다.공간이 넓고 이쁘다!!이라는 게 심 371펜션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아기와 여행할 때는 아기를 누이고 두고 맥주나 한잔 마시도록 거실과 다른 침실이 있는 곳을 선호하는 방식인 것 골랐는데, 사실은 이렇게 공간이 넓기에..침실이 따로 있는데..방음이 전혀 안 되는 수준이어서 당황했습니다..그리고 아기의 샴푸 캡을 두고 왔는데..물론 우리 잘못이지만, 그냥 버려졌다는 게 매우 슬픕니다..ㅠㅜ..텔레비젼도 있습니다.공간이 넓고 이쁘다!!이라는 게 심 371펜션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아기와 여행할 때는 아기를 누이고 두고 맥주나 한잔 마시도록 거실과 다른 침실이 있는 곳을 선호하는 방식인 것 골랐는데, 사실은 이렇게 공간이 넓기에..침실이 따로 있는데..방음이 전혀 안 되는 수준이어서 당황했습니다..그리고 아기의 샴푸 캡을 두고 왔는데..물론 우리 잘못이지만, 그냥 버려졌다는 게 매우 슬픕니다..ㅠㅜ..

저녁 7시에 돌아와서, 이 넓은 공간에서 아기와 무엇을 했는지!! 그러자 바로 도로매트에서 놀았던 도로매트의 리뷰는 다음에 쓸게요 저녁 7시에 돌아와서, 이 넓은 공간에서 아기와 무엇을 했는지!! 그러자 바로 도로매트에서 놀았던 도로매트의 리뷰는 다음에 쓸게요

21개월 아기와 가본 경기도 화담숲 숙소, 쉼터 371펜션! 공간이 넓어서 단체로 와서 숙박하기 편해 보였어요. 위치도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근처라 여행지 펜션으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겨울에는 스키를 타러 온 사람들이 주로 이용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난방이 일정 온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11월 중순도 바닥이 차가웠습니다만, 한겨울은 난방이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장단점이 명확했지만 어른들끼리 단체로 놀러와서 하루 숙박하기에는 가성비가 훌륭한 숙소였습니다. 추천! 21개월 아기와 가본 경기도 화담숲 숙소, 쉼터 371펜션! 공간이 넓어서 단체로 와서 숙박하기 편해 보였어요. 위치도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근처라 여행지 펜션으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겨울에는 스키를 타러 온 사람들이 주로 이용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난방이 일정 온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11월 중순도 바닥이 차가웠습니다만, 한겨울은 난방이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장단점이 명확했지만 어른들끼리 단체로 놀러와서 하루 숙박하기에는 가성비가 훌륭한 숙소였습니다. 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