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애견의류의 장점

강아지 옷의 주문 제작과 핸드메이드 강아지 옷은 그 자체로 브랜드입니다.현대인의 삶 속 반려동물이 갖는 의미는 무엇일까요?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다소의 차이는 있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는 가족이라는 것입니다.나의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시작한 옷 만들기로 시작한 푸니 도래 펫 부티크는 이렇게 탄생하였습니다.제가 핸드메이드 애견의류 제작이라는 직업을 갖게 되면서 항상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단 하나의 기준은 고객의 반려동물이 입는 옷과 제 반려동물이 입는 옷을 만드는 마음은 같아야 한다는 것입니다.대량생산형 애견의류 & 핸드메이드 애견의류 대량생산형의류와 핸드메이드 애견의류는 나름대로 가지고 있는 장단점이 있습니다.사람도 그렇듯 애완동물도 견종에 따라 다양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옷 스타일도 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핸드메이드 애견의류는 디자인부터 원단선택, 패턴제도, 봉제, 그리고 랩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핸드메이드로 이루어집니다. 핸드메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의 아이에게 딱 맞는 옷을 입히는 것입니다.

ㅣ 예를 들어, 소매가 있는 옷은 더 맞춤이 적당합니다.견종마다 다리 길이는 천차만별입니다. 푸들의 경우는 좀 더 긴 소매가 예쁘고, 다리가 짧은 견종은 소매 길이가 짧으면 다리가 빠지지 않습니다.

이런 기본형 옷은 견종에 상관없이 무난한 디자인입니다.하지만 내 아이의 가슴이 더 발달했다든가, 허리가 긴 경우도 자주 있지요.이 경우 저는 표준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맞춤 제작을 추천합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문의가 많은 하네스형 의류입니다.하네스는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 아이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바느질도 꼼꼼해야 하며, 보호자는 항상 고리 부분에 실밥이 발생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7kg이 넘는 아이들에게는 저 개인적으로 권하지 않습니다.체격이 크고 힘이 센 아기는 예쁘지 않아도 튼튼한 가죽 하네스를 추천합니다.

유기농 실내복입니다. 아이들이 사실상 가장 오래 입는 옷일 뿐만 아니라 잦은 세탁을 감안하면 더욱 바느질이나 디테일, 그리고 원단 선택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가슴이 조금이라도 헐렁하거나 목이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아이들이 힘들어하겠죠?우리 역시 집에서는 가장 편한 옷을 고르는 이치와 같아요.

엄마들이 좋아하는 케이프입니다. 케이프 역시 목이 정확한 사이즈가 아니면 목에서 빙글빙글 돌아요.프니드라펫 부티크는 매장과 공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니드라레의 어머니이자 프니드라펫 부티크의 본틀러인 제 마음은 하나입니다.항상 제 아이가 입는다고 생각하고 만드는 겁니다. 따라서 저는 핸드메이드가 제 브랜드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